어제 쵸리상경 갔다가 혹시나 해서 들려본

스포츠토토

스포츠토토

스포츠스포츠토토

메이저사이트커뮤니티

스포츠스포츠토토

스포츠토토

스포츠토토커뮤니티

스포츠토토

어제 쵸리상경 갔다가 혹시나 해서 들려본 하이마트 없을 줄 알았던 #파워샷v10이 뙇!!!!! 어? 이거 있네?? 당황하던 중 그틈에 직원분이 뭐 찾으세요? 물으셨지만 렉걸려 말이 입밖으로

서울가기로 해서 친구집에서 자고 첫 기차 5시 30분거 타고 서울로 감 가는 동안 못봤던 드라마도 정주행하고 잠도 자다가 9시 20분에 도착함~ 본격적으로 시골쥐 서울 상경 시작함 Previous

촌년 최아라 상경해씀다. 2달이지만ㅎ.. 머, 내년에 서울서 자취할 거 미리 서울살이 해본다구 생각하고 있음 서울 가서 언니 오빠야들도 만나규~~ 예쁜 한강도 봤당☀️ ㅋㅋㅋㅋ사촌오빠

오늘은 오랜만에 동기 JY를 만나서 성수동에 놀러갔다왔어요 🙂 성수동 핫플 웨이팅 맛집에 다녀와봤습니다. 어디냐면 쵸리상경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4길 18-8 2층 쵸리상경 성동구민

안녕하세요 또 상경했습니다 자꾸 상경할 때만 블로그를 쓰는 것 같은데 그건 아마 기분탓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버스 타고 가면서 찍은 건데 왜 찍었지? 아마 저 피카츄 때문인 듯

쵸리상경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4길 18-8 2층 쵸리상경 이번 맛집은 이미 솥밥으로 유명한 쵸리상경~~!! 저는 연어솥밥을 주문했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 주는 미역국도 증말 맛있

살고있는 부모가 걸리는지? 잘된 영화라며 영화 티켓을 보내오기도 하고 집에 왓챠와 넷플릭스를 접근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 주기도 하였다. 갑자기 뮤지컬 한편 보러 상경하시라는

니하오! #중국어로 쌤이예요;) #고3 #수시원서 #학과 #전공 선택이 어렵다고 하네요. #학생 스스로 선택하기는 더 어려울 것 같아요 #어문 #상경 계열 학과별 취업률 자료 업로드합니다.

성수동 # 쵸리상경 한 번 들으면 머리에 박혀버리는 특이한 상호명 때문에 기억하고 있다가 퇴근 후 방문해보았다. 쵸리상경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4길 18-8 2층 쵸리상경 성수 쵸리상

생활한다는데 많이 힘들었을텐데 그래도 즐겁게 놀고 잘자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~ #수락산역 #수락산역태권도#마들역#마들역태권도#노일초#노일초태권도#상경초#상경초태권도#노원초#노

평일 오전이라 웨이팅이 별로 없었다. 20분밖에 안 기다렸어!!!!!!!!!!!!!!! 사랑이형에게 꼭 소개해 주고 싶었던 카츠바이콘반. 둘 다 안심 킬러라 히레카츠를 시켰다. 입에서 살살 녹는

존라멘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9길 33 1층 돈코츠라멘이랍니다. 해장템. 맛있었답니다. 묵직하니. 대구에서부터 몰고 온 리를 숙취 서울에서 해장 완^^ -끝-

다 감 서울…… 정 없고 무서운 곳이란 걸 굳게 깨닫고 다시는 혼자 돌아다니지 않겠다 다짐. (했지만 인간은 실수를 반복하는 동물) 사실상 이때 기억하기 싫어서 상경블로그 미뤘다는 게

갱산 촌 아짐 설 상경 경조사 아님 갈일 없는 서울 여유있게 집에서 나섰는데 청담대교 부터 줄줄이 서있는 차들보고 깜놀 25km 남는거리를 40분만에 도착했답니다. 서울 사람들은 차 대

안녕하세용~ 이번엔 잠실롯데백화점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~ 동생이랑 먹고 왔는데 자극적이지 않아 만족한 쵸리상경 입니당 최근 백화점에서 식사를 한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제

우리가족이 상경을 해야하는이유.(다짐문) 우리가 상경을 가야하는 이유 중 하나는 아이들이 언젠간 서울,인천,경기 어디선가 근무를 하게될것이다. 요즘 비혼비혼하면서, 연애는 필수 결

우승한 친구들을 위해 축하의 박수를 쳐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~ #수락산역 #수락산역태권도#마들역#마들역태권도#노일초#노일초태권도#상경초#상경초태권도#노원초#노원초태권

서울 성수동 서울숲 “쵸리상경” #내돈내먹 “테이블링”앱으로 예약 11:00 ~ 22:00 (마지막 주문 14:30) 브레이크 타임 15:00 ~ 17:00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 4길 18-8, 2층 도보 10분 거

안녕하세요^^ 이제 완전히 여름이네요. 저는 지난 주말에 사랑스러운 친구 덕에 브루노 마스 내한 공연을 직관하고왔답니다!! ( 핵심 단어 밑줄 쫙!! ) 다른 가수도 아니고 최고의 뮤지션

쵸리상경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4길 18-8 2층 쵸리상경 스테이크 솥밥은 20그릇 한정인가..? 그랬는데 맛있어요! 연어 솥밥은 제가 연어를 안 좋아해서.. 근처에 밥집들이랑 카페들 모

이용했었기에 그나마 지출이 적었음 근데 취업 확정되니까 준비할 게 더 많았음 하 그래도 글 쓰는 지금은 살 거 사고.. 나름 출근 준비는 됐어요 그런데 상경이다 보니 자취방이 제

#쵸리상경 평일 오후 성수에서 친구와 놀다가 쵸리상경을 가보기로 했다. 줄 서는거 극혐이었지만 평일 오후 애매한 시간에 가면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을 줄 알았다. 결론은 아님. 17

2박 3일 여행 일정으로 방문한 삼척쏠비치를 떠나는 날이다. 이틀간 적잖이 술을 마신 터라 새벽 바다는 보지 못했다. 해무가 달려드는 바다를 보고 싶었는데 다음을 기약했다. 날씨가 허

70년대에 유행했던 말로 ‘무작정 上京’ 이 있었다. 당시에는 공업화로 인해 농촌의 인구가 대거 도시로 유입되는 상황이었다. 시골에서 상경한 사람들은 대부분 서울에만 가면 뭔가 있겠지

사진은 재탕이지만 맛은 더 맛있게 먹고 왔어요! 직원분들 진짜 친절하시고 된장찌개 좋아하시는 분들 짱 추천이요! (계속 퍼주심) 그렇게 2편은 끝이 납니다.. 허허 상경일지랑 몰아보는

언젠가 블로그에 우리 회사 탕비실을 보여주겠다고 말한 적이 있었는데 매 월 초엔 개인이 신청한 간식들이 이렇게 들어옵니다 ?! 나는 미쯔랑 초코두유 신청했지룽 덕분에 야무지게 간식

말도 안 돼 이모티콘에 버섯이 없다니 ㅠㅠ 이번엔 버섯농장 체험과 (는 버섯농장 보기만 함) 아무튼, 바로 세린이 아버지 보러 “정읍” 에 갔다 전라도 처음 가봐서 신났는데 차에서 세린

ㅎㅎㅎㅎ파워P 제 친구 J코스프레 한 것 좀 보세용 ㅎㅎㅎㅎ 욱겨ㅋㅋㅋㅋ 아니 근데 사실 좀 감동받음.. 나와의 하루를 허투루 보내지않기위해 애썼구나 칭구야 아님 그저 J코프가 하고팠

솥밥 머그러 왔네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항공샷 실패… 미역국도 나왔는데 김 모락모락.. 나는 갈비솥밥!!! 연어랑 고민하다가 친구가 골라준 갈비로!!!!! 친구는 전복!!!!! 나 솥밥

테이블엔 아기와 강아지,, 귀여움에 쌓인 테이블 – 맛있고 여유롭게 먹다가 베이킹 재료도 사고 쒝쒝가서 시간 보내다가 집 갔어요.. 벌써.. 끝이라니,. 서울 상경의 꿈을 안고 열일 ^0^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Scroll to Top